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예능 리뷰

어벤져스 ENDGAME(스포없음♥)

by oneman1004 2019. 4. 27.
이번주개봉하는 어벤저스를 지난주 토욜부터 보겠다고 새벽5시반부터 극장으로 출근하는 대참사를 벌인 우리가족‥이기 다 신랑이  스포당할까봐 예매후 모든매체와 단절하고 지낸 결과네요‥
다시 오늘 꼴딱새벽부터 준비하고 안떠지는 눈을비비며 셤기간인 아들도모두함께 총출동‥

드디어 천호cgv도착 감개가무량하면서 지난주의 뻘짓이 욱하고 올라오네요ㆍ

평소라면  사진이라도 한방 박았겠지만 새벽이라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패스

입구에서 티켓도 확인안해요 조조라 그런가? 시간되니 그냥 알아서 들어가는  스스로관람객들‥ㅎ

나도따라 가야징

ㅎㅎㅎ 기대만땅‥ 신랑이 스포는 큰죄에 속한다며 감옥간다는둥‥ 그래서 나중에 볼 분들을 위해 스포는 안하겠습니당

개봉2일만에 200만 넘었다는데  대단하네요‥
영화내용 스포되기전에 빨리들 관람하세용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