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예능 리뷰

스페인하숙리뷰. 스페인하숙박과장

by oneman1004 2019. 5. 27.

스페인하숙리뷰

스페인하숙의 유해진의콤비 박과장!! 그는 누구일까요?  처음 그는 스페인하숙유사장의 시설부파트를 거들어주던 제작진 한명의 스텝에 불과했지만 스페인하숙의 회를 거듭할 수록 유해진과 콤비를 이루며 하나의 캐릭터를 확실히 만들어 주었습니다.  인상도 동글동글 귀여운 아이곰상인 그는 어리버리 허당기를 남발하며 유해진의 측은지심과 귀염움을 독차지 합니다.

뭔가 어리버리하지만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 스페인하숙박과장 그를 어찌 미워할 수 있겠습니까?

이 두사람의 황금케미덕에 스페인하숙유사장의 이케요브랜드는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스페인하숙을 운영하는 동안 방푯말에서 시작한  이케요' 제품이  스페인 하숙운영 열흘동안  많은 제품을 출시 했는데요.
총14가지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이케요블랙과이케요LIFE,이케요ECURITY,이케요ELECTRIC까지 ...  창고 한귀퉁이에서 한판 한장에 수동톱과 못 몇개로 시작한"이케요"가 여러 자회사를 만들며 문어발식 경영을 하면서도 시청자들과 제품 발주인들의 마음까지 세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은 이케요의 유해진CEO의 성공비결은... 

스페인하숙 유해진사장이 자나깨나 신경쓴 직원복지 덕이 아닐까? 힘든 설비팀일을 도우면서도 사장의 세심한 직원 복지에 감동해 열심히 일한덕에 인턴에서 과장까지 승급한 박과장!  스페인하숙 유해진과 박과장이 이루어낸 작품들을 구경해 볼까요?


계열사도 만들고 나름 튼실한 회사였네요. 헤어짐을 아쉬워한 유해진은 박과장에게 연락하겠다 아지만 박과장은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며.....ㅋㅋㅋㅋㅋㅋ
이젠 영업종료라니 더 이상 볼 수 없어 아쉽네요..

이번주 스페인하숙 재방송은

스페인하숙재방송,스페인하숙시청률

월요일,화요일에도 스페인하숙재방송 하네요.. 정규방송이 아닌데도 스페인하숙시청률6.5%로 나왔네요. 이정도면  성공했다고 봐도 되겠지요?? ㅎㅎㅎ

그동안 스페인하숙에서 안살림을 맞아해온 우리 차사장와 배사장도.. 너무 고생 많이 했구요 덕분에 즐겁게 시청할 수 있었어요... 차승원씨 다시한번 느끼지만  저보다도 훨씬 요리 잘하시는것 같아요.. 엄마같이 섬세한 차승원, 아빠같이 자상한유해진, 아들처럼 귀여운?배정남이 성실하고 어벙한 박과장이 함께 만든 스페인하숙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또 좋은 작품으로 만나요^^^^?

'영화,드라마,예능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금종려상  (0) 2019.05.28
영화기생충 5월의기대작!  (0) 2019.05.24
신종열 영장전담부장판사가 이루어낸 일  (1) 2019.05.16
스페인하숙리뷰(8화)  (0) 2019.05.15
스페인하숙리뷰(7화)  (0) 2019.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