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리뷰~

super mario 슈퍼마리오게임음악 리믹스버젼(음악감상)

by oneman1004 2019. 4. 29.

안녕하세요  쌔미쌤입니다.  요즘 날씨가 계속 우울 하네요

지난 시간에  박미경의 지난날의 편지를  클레식버젼으로 편곡해서  들려드렸는데요. 이렇게  계속 하늘도 꾸리하고 마음도 싱숭생숭해지니...   기분도 가라앉으려하고  입맛만  궁금해져서  자꾸  뱃속에  간식만  저장하고...ㅎㅎ

기분전환을  위해서  재밌는 곡이 없을까하다..  전에  작업한 슈퍼마리오리믹스버젼이 생각나  여러분들과 같이 들어볼까  찾아  보게 되네요..

슈퍼마리오는  내 큰조카가 6살때 겜보이오락기에 팩을 넣어서  하던 게임이예요 

겜보이라고 90년대 중반을 강타한  오락기인데..  박스형으로 된  기계에  게임칩이 내장된 플라드식 상자를 끼워서 게임을  하는 원리로 되어 있어요

6살짜리 이기려고 기를 쓰며 게임했던  가슴아픈 기억만...

결과는   예상과 빗나가지 않게  참담했죠  ㅠㅠ;;

그당시  그런 단어는  없었지만  내조카녀석은  겜덕후였어요...

컴퓨터학원을  하는 엄마아빠 밑에서  알아서  스스로 조기교육을한  녀석을  이겨보겠다고  기를쓴 내가 얼마나  한심하던지... ㅋㅋ

추억의 게임  슈퍼마리오

정말  오래된게임인데  엄청 히트되서  3D버젼까지 나왔더라구요  이번에  리믹스버젼을  준비하면서  슈퍼마리오를 알아보다보니  이렇게  업그레이드  된걸보고... 아... 그래서  도쿄올림픽때  슈퍼마리오를 마스코트로하겠다고 일본총리아베가 공들고 슈퍼마리오분장을하고 나왔나보구나 했어요

 

슈퍼마리오버젼리믹스  작업을  하다보니 재미있어서   다음에 시간되면 여러버전으로  만들어 볼까하는데  다른버전도  완성되면  소개해 드릴께요..

자 그럼 오늘은 기분전화 겸 다같이  추억의 슈퍼마리오에 빠져 볼까요???

 

슈퍼마리오리믹스버전01

https://www.youtube.com/watch?v=yLbrfMGBIuE&list=PLrlt93fs85I5XdRxZuRq8a6Tq7vOTrfy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