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리뷰~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피아노코드레슨,음악감상)

by oneman1004 2019. 5. 2.

안녕하세요  쌔미쌤입니다.

오늘은 요즘 음원깡패라고 하죠... 잔나비의 주저하는 여인들을 위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제가  잔나비를 알게 된 건  얼마 되지 않았어요... 불후의 명곡을 보다  잔나비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이후에 여기저기  음원을 찾아서 들어보니  본인들의 음색이나  분위기가 확실히 차별되게

느껴지는 그룹이더라고요

보컬인 최정훈이 작사를 많이 하고,  작곡도 참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잔나비 음악을 들어보면  음악의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가사 내용이.... 

어느 영화의 우울한 주인공이 독백을 하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하옇튼 모성본능을 확 끌어올려주는 분위기입니다.

주저하는 여인들을 위해  가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잔나비

나는 읽기 쉬운마음이야 

당신도  스윽  훝고 가셔요.

달랠길 없는 외로운 마음 있지

머둘다 가셔요.. 음...

내게 긴 여운을 남겨줘요.

사랑을 사랑을 해 줘요

할 수 있다면 그럴 수만 있다면

새하얀 빛으로 그댈 비춰 줄게요

그러다 밤이 찾아 오면

우리 들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꽃고 선

남 몰래 펼쳐 보아요

나의 자라나는 마음을

못 본체 꺾어 버릴 수는 없네

미련 남길 바엔 그리워 아픈게 나아

서둘러 안겨본 그 품은 따스할 테니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나의 자라나는 마음을 

못본채 꺽어 버릴 수는 없네

미련 남길바엔 그리워 아픈게 나아

서둘러 안겨본 그 품은 따스할 테니

그러다 밤이 찾아오면

우리 둘만의 비밀을 새겨요

추억할 그 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몰래 펼쳐 보아요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마주보던 그대로 뒷걸음치면서

서로의 안녕을 보아요

추억할 그밤 위에 갈피를 꽂고 선

남 몰래 펼쳐보아요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마주 보던 그대로 뒷걸음치면서

서로의 안녕을 보아요

피고 지는 마음을 알아요

다시 돌아온 계절도

난 한동안 새 활짝 피었다 질래

또 한 번 영원히

그럼에도 내 사랑은 또 같은 꿈을 꾸고

그럼에도 꾸던 꿈을 난 또 미루진 않을 거야

 

요즘 유행하는 kpop등의 빠르고 어려운 비트들틈에서 

잔나비의 감성은 연령의 차이 없이 전연령에서 소화할 수 있을 만한 음악 감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세련됨과 자기 색을 잃지 않은 것은 잔나비의 큰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힘빼고 툭툭 말을 던지는 듯한 꽃미모의 독특한 음색의 보컬은 듣는 이로 하여금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보컬을 듣고 있다 보면 듣는 이로 하여금 상념에 젖게 되고 그들의 음악에 빠지며 마치 그 가사의 주인공이 내가 된 듯한

착각도 드네요..  여러분들도 잔나비의 감성에 푹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피아노코드레슨

https://www.youtube.com/watch?v=uVdk1RrERIo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음악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6rM-EubIPz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