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선생

서브웨이로티세리바비큐치킨

by oneman1004 2019. 6. 21.

아침을 늦게 먹어서인지 밥생각이 없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접시고르고 있는데 쓰나미같은 배고픔이 밀려드는건... 집에가도 밥통에 오래되서 말라비틀어진 밥밖에 없고... 그래 한끼 우아하게 사먹지뭐.... 뭐 먹을까....하고 고심하던중 서브웨이로티세리바비큐치킨광고가 생각이났다. 돌린거주세요!!돌린거??? 돌았나?? ㅋㅋㅋ 로티세리바비큐치킨으로 생각이 정해지자 고심하던 접시도 대충 아무거나 집고.. 얼릉 계산을 마친후 서브웨이로 출발!! 걸어서 30미터만가면 되니 뭐 출발일것도 없지만... 아! 서브웨이가 보인다!

배가고프니 머리도 안돌아간다.. "로세티니바비큐치킨주세요..."  점원이 "네? 로티세리바비큐치킨말인가요?"ㅠㅠ 아~~ 창피하다...  

로티세리바비큐치킨에그콤보를 시켰다.  

빵은 허니오트>치즈는슈레드치즈>빵은구워서>계란듬쁙>야채듬뿍>소스는 렌치와허니머스터드 선택은 끝났다... 어서어서 나오너라!!

드디어 로티세리바비큐치킨을 받았다 자리에 앉아서 한컷!

로티세리바비큐치킨에크콤보를 시켰더니 평소보다 비쥬얼이 빵빵하다  푸짐푸짐 그자체^^

로티세리바비큐치킨 한입 먹고! 음~~~ 맛있쏘... 이거 원래 맛있는거지?? 시장이 반찬인거 그런거 아닌거지~~!

로티세리바비큐치킨에 에그콤보는 맛이 잘어우러지고 깊은 풍미가 있다. 허니머스터드도 로티세리바비큐치킨과 조합이 잘 맞는것 같다.

빵안에 들은 치킨은 그릴에구운 장작구이같은 맛이 나는데 양파,피클,치킨에 허니머스터드가 잘 조합이되어서 완전 입맛 저격!ㅈㅁㅌ! 

양도 푸짐해서 하나먹고 배가차려나 했던 생각는 괜한 생각이었다.  배불러서 마지막한입을 두템포 쉬고 먹었다는~~

7월31일까지 로티세리바비큐치킨행사기간이라 로티세리바비큐치킨시키면 음료는 공짜로 나온다. 

오늘 늦은점심도 맛있게 맛있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