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새벽집) 신랑이 휴가기간이다 보니 여기저기 나들이를 다니게 되는데요. 저희 부부는 할일 없이 온양가는거 굉장히 좋아해요! 올해는 고3인 아들때매 눈치보여 온양행차를 못하고 있다가... 신랑의 늦은 휴가로 아들은 공식적으로 가족나들이에 참가할 수 없는 사정인지라~~ 그동안 미뤄뒀던 온양행차를 위해 칫솔과 때수건 샴푸등을 챙겨 눈누난나~~ 온양으로 출발합니다. 온천물이 어디서 들은건데 호텔과 공중목욕탕은 진짜 온천물이고 모텔이나 다른곳은 지하수라하던데... 맞게 들은 정보인지 잘 모르겠으나 저는 그말을 굳게 믿고 항상 공중목욕탕을 갑니다!!^^ 온천만 다녀오면 아기궁뎅이처럼 보들거리는 내피부에~~ 내기분이 10년은 젊어지는 기분이 드네요 ㅎ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온천목욕을 하고 나오면 온양온천시장에 들르.. 2019. 9. 4.
내린천휴게소맛집 (양양고속도로내린천휴게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양고속도로를 달리다보면 나오는 내린천 휴게소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린천휴게소맛집 (양양고속도로내린천휴게소) 새벽부터 속초로 향해 달려가다 배도 출출하고 쉬어갈겸 내린천휴게소에서 쉬어가려고 내렸어요. 내린천휴게소맛집 (양양고속도로내린천휴게소) 내림천 휴게소는 양양방면이나 서울방면 모두 한곳에서 이용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굉장히 신기하더라구요. ㅎ 저희는 속초로 가고있었던지라 내린천휴게소에 도착해서 푸드코너로 가기 위해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4층 푸드코드로 이동했습니다. 내린천휴게소맛집 (양양고속도로내린천휴게소) 4층에 도착해서 푸드코트를 보니 넓직한 공간에 현대적이고 답답하지 않게 시원시원하고 쾌적해 보였습니다. 아침먹기 조금 이른시각이라 그런지 아직 푸드코트는 바빠보이지 .. 2019. 9. 3.
외옹치해수욕장 외옹치바다향기로 외옹치해수욕장 외옹치바다향기로 남편의 늦은 휴가로 한산한 9월에 외옹치해수욕장을 찾았습니다. 오늘 여행은 고3인 아들은 학교에 던져두고 둘이서만 후딱해치우는 당일치기여행이므로 새벽부터 부지런히 일어나서 길을 떠났습니다. 외옹치해수욕장 외옹치바다향기로 외옹치해수욕장 외옹치바다향기로 도로에는 아직 이른시간이라 안개가 주위를 뒤덮고 있는데 그모습이 신비해 보여서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가을하늘은 더욱 청명해지고 9월에 휴가오길 정말 잘했다.. 느끼게 되는 순간입니다. 따뜻한 햇살에 시원하고 청량한바람!! 드디어 서울에서 두어시간 양양고속도로로 운전해서 외옹치해수욕장 바다향기로에 도착했습니다. 외옹치지명은 조선시대까지 옹진이라고 불리던 곳이 외옹치로 등장합니다. 7번국도가 만들어지기 전.. 2019.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