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8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보검복지부에 따르면 암검진 사업 항목에 폐암을 추가하고 검진 대상자를 규정하는 '암 관리법'시행령 개정안 시행에 맞춰 폐암검진기관 지정 기준을 규정하는 '건강검진기본법'시행규칙을 공포했습니다.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따라서 위암,간암,대장암,자궁경부암,유방암등 기존 5개 국가 암 검진 사업에 폐암이 추가되었습니다.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폐암 국가 암 검진은 만54~74세 장기 흡연자 대상으로 국민중 30년 이상의 흡연력(하루평군1갑 또는 2갑씩 15년 담배를 피운사람)이 있는 폐암발생 고위험군 31만여명을 대상으로 폐암 국가암검진이 시행됩니다.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정부지원 6대암 폐암추가 대상자들에게는 7월31일부터 검진표가 발송되며 8월5일부.. 2019. 8. 12.
국민행복기금'추심없는 채무조정'9월부터 국민행복기금'추심없는 채무조정'9월부터 국민행복기금의 추심 없는 채무조정프로그램이 다음달 부터 가동됩니다.국민행복기금의 미약정 채무자가 금융복지상담센터에 먼저 채무조정을 신청하면 추심을 잠정중단하고 채무조정을 진행하는 제도입니다. 미약정 채무자가 적극적으로 채무조정을 신청할 수 있도록 추가 가면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국민행복기금'추심없는 채무조정'9월부터 금융위원회는 자산관리공사와 이러한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추심없는 채무조정은 국민행복기금의 미약정 채무자를 대상으로 채무를 최대92.2%까지 감면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국민행복기금은 개별적 으로 미약정 채무자에게 안내문을 보내고 대상자가 채무상담을 신청하면 국민행복기금은 추심을 잠정 중단합니다. 국민행복기금'추.. 2019. 8. 8.
아차산역 맛집 소담촌(월남쌈샤브샤브) 아차산역 맛집 소담촌(월남쌈샤브샤브) 어제 정말 더웠습니다. 친구들과 소담촌에서 점심약속이 있어서 아차산역 소담촌을 찾아가는데 집에서 500미터정도 되는거리를 걸어가는데 더워죽겠다는 소리를 5~6번은 한 것 같습니다. 소담촌은 샤브샤브 고기의 종류도 다양하고 몸에 좋은 신선한 웰빙 채소를 무한리필로 배불리 먹을 수 있는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거기에 싸이드 카페가 있어서 식사후 500원만 추가하면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고 아이스크림 매실차 복분자차등이 무료무한리필이 되는점이 가성비 최고 이므로 특히 여자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차산역 맛집 소담촌(월남쌈샤브샤브) 드디어 소담촌에 도착했습니다. 제가 제일 꼴찌로 도착했습니다.~~^^; 아차산역 맛집 소담촌(월남쌈샤브샤브) 친구들이 벌써 음식.. 2019. 8. 7.
후쿠시마방사능/jtbc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동일본참사 5년) 후쿠시마방사능/jtbc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동일본참사 5년)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보다 jtbc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동일본참사 5년/ 후쿠시마방사능)편을 보게 되었는데 후쿠시마방사능에 대해서 어느정도 알고 있기는 했지만 이영상을 보고 다시 한번 충격을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보시고 공감하시면 좋을 것 같아 올려보겠습니다. 2011년 3월11일 일본에는 동일본대지진으로 인해 엄청난 쓰나미가 발생 발전소와 변전 설비가 침수되면서 전원 및 냉각 시스템 파손,원자로에서 수소폭발이 일어나 방사성 물질이 대거 누출되어 후쿠시미현 지역이 방사능으로 오염되어버렸습니다. 후쿠시마방사능/jtbc 이규현의 스포트라이트(동일본참사 5년) 일본정부는 후쿠시마의 재건작업을 위해 애쓰고 있고 정부의 보고도 재건작업이 아주 .. 2019. 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