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13

초간단샌드위치(불도 쓰기싫다! 간단샌드위치) 초간단샌드위치(불도 쓰기싫다! 간단샌드위치) 비가 와서 날씨도 꾸물꾸물하고 점심먹자고 나가기도 싫고 만들기도 귀찮은 하루입니다. 그래도 배꼽시계가 밥때가 되었다고 밥내놓으라는데... 게으르면 살빠진다던데... 먹는것도 귀찮아서.. 저는 아직 그경지까지 못갔기에... 계속 성장중인가 봅니다. ㅎㅎ 냉장고를 뒤져서 재료를 찾아보았습니다. 주말에 홈플러스에서산 훈제연어먹고남은반봉지, 얼려놓은식빵,파프리카작은거1개,양상추3장,달걀1개에 얌념으로는 소금,마요네즈,케찹이 있네요... 머스터드도 다먹고.. 연어소스(홀스래디쉬)도 다먹고... 남은게 요것밖에 없네요.. 먼저 초간단샌드위치(불도 쓰기싫다! 간단샌드위치) 먼저 계란을 부치는데 후라이팬에 하게 되면 기름을 써야 되고 불쓰는게 싫어서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서.. 2019. 7. 11.
중소기업 일자리평가 하반기 확대! 중소벤처기업부가 일자리를 창출하고 일자리 질 개선에 투자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중소기업 일자리평가'를 올해 하반기부터 확대적용합니다. 중기부는 7월부터 중소기업 일자리 평가를 도입하는 사업을 기술 보증,창업지원을 포함한 63개사업(5조3000억원)으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연구 개발(R&D),수출 등 기존 일자리 평가 반영사업은 반영비중을 30%로 상향해 일자리 우수기업에 대한 우대 지원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고용창출 성과가 높은 '일자리 양 우수기업'사업주근로자 간 '성과공유기업'근로시간 단축기업등 일자리 질 우수기업등은 평가에서 고득점을 얻어 중기부 지원사업선정평가 시 우대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 지원은 기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자체 일자리지표를 일자리평가로 대체합니다. 일자리 질.. 2019. 7. 11.
웰컴저축은행적금4.5%(WELCOME체크플러스정기적금/첫거래우대m정기적금)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10%적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한정된 구좌로 많은 신규고객들이 몰렸는지 저는 똑 떨어지고 말았네요^^; 오늘은 사이다 뱅크만큼 10%의 높은 이자는 아니지만 4프로대의 높은 이자율를 지급하는 웰컴저축은행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WELCOM체크플러스정기적금이 연 이율4.3%대로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광고에서 본 모바일 적금에서는 같은 상품인데 4.5%로 나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부분이 틀린지 궁금해져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웰컴저축은행적금4.5%(WELCOME체크플러스정기적금/첫거래우대m정기적금)알아보기 웰컴저축은행적금4.5%(WELCOME체크플러스정기적금/첫거래우대m정기적금)알아보기 WELCOM체크.. 2019.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