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23

황금종려상 2019년 칸 국제영화제에서 대한민국영화기생충이 황금종려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칸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작품은 기생충이 처음입니다. 황금 종려상은 칸영화제에서 경쟁 부부 초청작 가운데 최고 작품의 감독에게 주어지는 칸영화제의 최고상입니다. 2019년에 우리나라 영화기생충이 황금종려상을 수상한다니 제가다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영화가 많은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길 바라겠습니다. 1939년 제1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렸을 당시 영화제 최고상은 '국제영화제 최고상'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그리고 1954년 영화제에서 최고상의 명칭을 바꾸고, 수여되는 조형물도 현대미술 작가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새단장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시 영화제 감독위원회 측은 종려나무잎을 소재로 한 제작안을 의뢰.. 2019. 5. 28.
스페인하숙리뷰. 스페인하숙박과장 스페인하숙리뷰 스페인하숙의 유해진의콤비 박과장!! 그는 누구일까요? 처음 그는 스페인하숙유사장의 시설부파트를 거들어주던 제작진 한명의 스텝에 불과했지만 스페인하숙의 회를 거듭할 수록 유해진과 콤비를 이루며 하나의 캐릭터를 확실히 만들어 주었습니다. 인상도 동글동글 귀여운 아이곰상인 그는 어리버리 허당기를 남발하며 유해진의 측은지심과 귀염움을 독차지 합니다. 뭔가 어리버리하지만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 스페인하숙박과장 그를 어찌 미워할 수 있겠습니까? 이 두사람의 황금케미덕에 스페인하숙유사장의 이케요브랜드는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스페인하숙을 운영하는 동안 방푯말에서 시작한 이케요' 제품이 스페인 하숙운영 열흘동안 많은 제품을 출시 했는데요. 총14가지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이.. 2019. 5. 27.
영화기생충 5월의기대작! 오늘은 영화기생충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봉준호감독의 기생충 5월의 기대작이죠!!@@ 영화기생충개봉일을 2019년5월30.일입니다. 제72회 칸영화제 경쟁부문 진출작이기도한 기생충!! 어떤영화인지 살펴 볼까요??? 배우장혜진은 22일 프랑스칸 팔레드페스티발에서 영화 기생충을 위해 15Kg까지 증량했다며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영화 기생충의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영화기생충스포!! 이정돈 스포아니쥬^^!) 영화기생충줄거리 전원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비록 백수이지만 가족을 끔직히도 사랑하는 아버지 기택 툴툴거리지만 누구보다 아버지를 생각하는 어머니 충숙 이집의 아들 기우 그리고 동생 기정 미대에는 떨어졌지만 포토샵실력하나는 끝내주는 동생의 도움으로 재직증명서 만들고... 2019. 5. 24.
박효신GOOD-BYE가사,피아노코드반주 오늘은 박효신님의 신곡 good bye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노래하면 박효신을 꼽을 정도로 노력과 실력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완벽주의 노래천재 박효신님은 good bye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가사를 음미하고 가사에 빠져서 고민하고 노래를 불렀을지... 음원을 들어보면 그대로 그의 감정이 느껴져서… 마음이 먹먹해집니다. 오랫동안 박효신님 음악을 혼자서만 즐기고 좋아했는데, 요즘들어서는 팬클럽 소울트리에 가입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이별을 준비하는 연인의 감사와 사랑을 독백처럼 연주하는데요..그리고 자신이 준비하는 이별을 본인도 감당하기 위해 다짐을 하는..들을때마다 마음이 먹먹해지더라구요. good bye가사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BYE가사 박효신 멀어져 가는 오후를 .. 2019. 5.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