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예능 리뷰

스페인하숙리뷰(5화)

by oneman1004 2019. 5. 11.

스페인하숙리뷰(5화)

스페인하숙배정남의 휴가~~ 그동안 스페인하숙차승원의 손발이되어 써포트하느라 힘들었을 배정남을 배려해서 스페인하숙주방장차승원이 6시간의 꿀휴가를 줍니다. 막내쥔장 배정남 형님들을 뒤로하고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기위해 길을 떠나네요~~ㅎ

 

스페인하숙유해진사장님은 배정남을 배웅하고 새로운 손님을 맞이 하기 위해  다시 일상으로 복귀 합니다.

스페인하숙막내사장 배정남은 콧노래까지 부르며 마을로 내려 갑니다. 

그런데....뚜둥~~(마을이 휑 합니다.)

문을 연가게들이 하나도 없어 너무 실망하는 배정남!!

에고!! 불쌍하다!!  근데 왜 이렇게 웃음이 나올까요!!

구경도 못하고...시무룩!!

자막처럼  어째 이런날 휴가를 받아가~ㅋㅋㅋ

나의 자유가 이렇게 끝이나나~~ㅋㅋㅋㅋ

억울하다고 투덜투덜~~~ㅋㅋ

현실을 받아드립니다. 현실이 일해야하는 팔자인가 보다 하면서...ㅋㅋㅋ(이번화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장면이예요...ㅋㅋㅋ  )여유롭게 휴가를 만끽하고 싶었던 배정남은 실망을 잔뜩하고 다시 알베르게로 돌아오네요..

 

 

 

 

차승원점심식사를 준비하고 있을떄 배정남이 들어옵니다. 엄마 아빠한테 이르듯이... 가게들이 문이 문을 닫았다며..칭얼거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승원도 애처로워하면서  커피라도 한잔 마셨냐 하니 안마셨다고...ㅋㅋㅋ 아 귀여워!!

옷갈아입으러 간사이 차승원은 불쌍한 배정남 점심을 차리며  배정남의 속을 들여다 봅니다.

 

배정남을 위로할 김치수제비 완성!!

삼시세끼 유해진사장님인 동시에 이케요창업주인 유사장님  이번에 또 차승원의 주방을 빛내줄 와인꽂이를 완성해서 설치해 주네요!!

그들만의 만담!! 이케요블랙라인...ㅋㅋㅋ 

알베르게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가구투어를 시켜야된다며... 한술 더 뜨는 차승원!!ㅋㅋㅋ

그러면서 자기가 만든 김도 블랙이라며 ... 넉살을 떱니다.

김치수제비와 김밥 점심완성 !!

 

세쨋날 손님들등장!!

스페인하숙사장님과 함께즐기는 동네투어...

요기는 차승원씨가 생선사는 생선가게...

쩌어기는 내가 물건사는 철물점!!

 

스페인현지 방송에서 스페인하숙을 촬영해서 방송된 후로 현지인들의 관심이 부쩍 늘어났어요.

방송을 보고 스페인하숙을 찾아오는 현지팬도 있구요... 이분은 차승원씨팬이라네요.

차승원과도 함께 사진촬영!!

손님들이 돌아간후  게스트저녁을 차립니다.

타국에서 마주한 김치찌게에 계란조림,등 집밥에 마음이 경건해집니다.

한 입 맛본후 본능에 충실하게 먹고 먹고 또 먹고...ㅎ

자상한 스페인하숙쥔장들.. 오늘의 두임금님들을 챙기느라 여념이 없네요..ㅎ

 

스페인하우스유해진사장님 순례자들에게 들은 이야기를 차승원배정남에게 해주는데..

말을타고 순례하는 사람들도 있데....그럼 산티아고에 도착해서 우는건 말이야!!ㅋㅋㅋ

말이 큰 감동 받고 우는건가요??

스페인하숙 세쨋날도 저물어갑니다.

다시 동이트고 스페인하숙네쨋날이 시작됩니다.

아침메뉴는 만두국!!(저도 만두킬럽니다용~~@@)

스페인하숙유사장님 피곤해하는 배정남을 위해 조용히 고무장갑을 끼고 설겆이를 도와주네요.(진짜 너무 속이 깊은것 같아요)좋은형!!

둘은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사이좋게 정리를 합니다.

또 아쉬운 이별의 시간이 왔네요!!  손님들은 스페인하우스 쥐장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스페인하숙 쥔장3총사도 순례자들의 안녕을 기원해 줍니다.

 

부엔 까미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