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선생

제주돌카롱(애월점)

by oneman1004 2020. 10. 16.

제주돌카롱 애월점

제주도에 오게 되면 제주돌카롱을 찾게 됩니다. 육지의 마카롱에 비해서 도톰하고 쫀득한 맛의 제주돌카롱... 제주에 놀러오게되면 꼭 이맛이 생각이나 항상 제주돌카롱집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이번에는 제주돌카롱 애월점으로 찾아갔습니다. 

공항에서 30여분 달리다 도착하게 되는 애월...  제주의 바다는 여기저기 해안마다 바다색이 다 조금씩 틀린 것 같아 오묘한 분위기가 나는데요. 애월의 바다 색깔은 굉장히 청량한 바다색을 갖고 있어서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 한잔 마시고 있으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시원하게 정리가 되는 듯 맘이 편안해집니다. 

도착해서 차를 주차장에 세우고 담장을 돌아서 걸어오다 보면 보이는 제주돌카롱 (애월점)..

제주돌카롱 애월점을 보고 반가운 마음에 빨리 걸어가고 싶은데 잔디밭이라 속도가 나지 않네요..ㅎㅎ

제주돌카롱 애월점

제주돌카롱 애월점

너무 이른 시간에 왔는지 실내에는 손님이 없어서 우리 가족이 1빠!! 되었습니다.

제주돌카롱 애월점

작년 봄에 와서는 유채꽃카롱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뭘 먹을까?~

제주돌카롱(애월점)

우리 아들이 초코밖에 못 먹는 유딩 입맛이고 또 가을 분위기도 내볼 겸 억새카롱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제주돌카롱 억새카롱은 초코,바릴라,티라미슈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오~~ 요것도 요물이네요 요물!! 너무 맛있어요!!

제주돌카롱 애월점

제주돌카롱 애월점

커피 잘 안 먹는 우리 아들이 커피와 제주돌카롱을 먹으면서 욤욤 먹방 제대로 찍고 있습니다. 저는 망고주스가 눈에 들어와서 망고를 시켰는데 망고주스 자체는 맛있었지만  돌카롱과의 조합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네요... 그래서 망고는 망고대로 마시고 신랑 커피와 아들 커피를 홀짝홀짝 뺏어 먹으며 돌카롱을 먹게 되네요...

제주돌카롱+뜨아  가장 만족스런 조합입니다. 

뽈링인러브~~ ㅎㅎㅎ 박스에 새겨진 달달한 멘트가 손발이 오그라드네용... 우리는 40대 의리로 사는 가족 같은 부부다 보니..ㅎㅎ  이게 언제적 얘기야~~ 손가락을 꼽다 보면 열개 손가락도 모자랍니다..ㅎㅎ

제주돌카롱과 커피를 마시며 바다를 바라보니~~ 뭔가 감상에 빠지며 마음이 말랑말랑해지네요..

청량한 애월의바닷가... 또 가고 싶다..

제주돌카롱 애월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