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선생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새벽집)

by oneman1004 2019. 9. 4.

신랑이 휴가기간이다 보니 여기저기 나들이를 다니게 되는데요. 저희 부부는 할일 없이 온양가는거 굉장히 좋아해요! 올해는 고3인 아들때매 눈치보여 온양행차를 못하고 있다가... 신랑의 늦은 휴가로 아들은 공식적으로 가족나들이에 참가할 수 없는 사정인지라~~  그동안 미뤄뒀던 온양행차를 위해  칫솔과 때수건 샴푸등을 챙겨 눈누난나~~ 온양으로 출발합니다.

온천물이 어디서 들은건데 호텔과 공중목욕탕은 진짜 온천물이고 모텔이나 다른곳은 지하수라하던데... 맞게 들은 정보인지 잘 모르겠으나 저는 그말을 굳게 믿고 항상 공중목욕탕을 갑니다!!^^ 온천만 다녀오면 아기궁뎅이처럼 보들거리는 내피부에~~ 내기분이 10년은 젊어지는 기분이 드네요 ㅎ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온천목욕을 하고 나오면 온양온천시장에 들르게 되는데  온양온천시장의  소머리국밥집에서 한뚝배기하고 나오면~~ 캬~~~

여러분들도 온양온천에 방문하게되면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집을 찾아보시라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소머리국밥집은 새벽집입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온양온천시장입구에서  직진으로 걷다 첫번째사거리에서 생선가게(안면도수산)를 끼고 좌회전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그리고 10m정도 가시다보면 오른쪽에 새벽집이라는 간판이 나옵니다!(@@찾았다!)

KBS6시내고향 방영되었던 그집!! ㅎㅎ 처음에 갈때는 구석에 박혀있어 눈을 크게 떠야 했지만 이제는 눈감고도 찾아갑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소머리국밥집 새벽집에 가까워 질수록 뱃속에 거지들이 밥을달라 아우성이네요 ^^;;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오늘은 가게에 그리 손님이 많은편은 아니네요 우리는 테이블자리를 잡고 앉아 소머리국밥2인분을 시킵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드디어 소머리국밥이 나왔습니다. 국밥에 다대기와 새우젖을쳐서 양념을 합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그리고 밥 한그릇을 국밥에 퐉! 거칠게 엎어준뒤 잘 말아봅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충청도 누가 음식 못한다 했습니까?? 우리시어머니도 김치만드실때 별다른거 안넣어도 시원하게 김치 담그시는데 이집 김치도 울 시어머니김치랑 비슷한 손맛이 납니다.ㅎㅎ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밥숟갈에 깻잎도 한장 올려주고 ...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이렇게 저렇게 먹다보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이렇게 맛있게 한그릇 먹고나니  같이못온 아들생각이 나네요  에고~~ 울 똥강아지도 국밥 음청 좋아하는데~~~  

그래서 국밥 특으로 3인분 포장해서 가져갑니다....ㅎ  국밥은 휴가끝날인 오늘까지도 맛있게 냠냠하고 있습니다.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못잊어 깊은맛~~~한우 소머리국밥!!  온양온천오시면 꼭 찾아가서 한 뚝배기 즐기시고 건강하세요~~!

온양온천시장맛집 소머리국밥 새벽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