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정부지원근로자휴가지원사업

by oneman1004 2019. 7. 16.

정부지원근로자휴가지원사업

열심히 일한 당신 휴가비 걱정 없이 떠나라~~@@ 

근로자휴가지원사업이란? 직장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의 국내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중소기업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지나해부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2만명신청자모집중 10만명지원해서 총5대1경쟁률이였습니다.  올 해는 1월에 1차마감을 하고  아직 7000명의 자리가 남아 있어서 2차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종소기업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중소기업 근로자 정규직및  파견직 프리랜서 까지도 가능합니다. 

중소기업단위의 휴가지원사업은 국내여행 전용상품으로   본인20만원적립을하을  회사10만원 + 정부10만원을지원해  총40만원을 적립금형태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품은  근로자휴가지원사업사이트 온라인몰에서 국내여행상품으로 본인이 소유하신 적립금 많큼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이는 휴가문화를 조성하는것이 쉽지 않은 중소기업에서 휴가문화를 조성하고 국내 내수경기이 확산을 통해서 내수경기를 살려보자는 취지로 마련된 사업입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대상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소상공인근로자

정규직,파견직,프리랜서가능7000명(단 대표자와 외국인제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2차모집일정

5/30~모집완료시까지(분담금 입금완료기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참여 절차

온라인으로 참여신청>참여기업확정안내>참여근로자정보입력및가상계좌로 분담금입금>정부지원금추가적립>전용온라인몰회원가입>적립포인트40만원부여>전용온라인몰에서 국내여행관련상품구입>여행떠나기!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신청은 비정규직,프리랜서도 가능하나 근로자 본인이 개인적으로 신청하는것이 아니라 사업자대표가 기업 단위로 신청가능한 사업입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모집기간 내 중소기업확인서,사업자등록증,참여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