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모바일 대출(1금융사 간편한 모바일대출정보)

by oneman1004 2019. 7. 12.

모바일 대출(1금융사 간편한 모바일대출정보)

모바일 대출(1금융사 간편한 모바일대출정보)

모바일 대출(1금융사 간편한 모바일대출정보)

모바일 대출은 2017년 출범한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 같은 인터넷은행이 선보인 것으로써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이 20~40대에게 큰 인기를 얻자 시중은행들도 적극적으로 모바일 대출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뱅크는 고객이 은행방문없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APP)를 이용해  간편하게 별도 서류를 작성하지 않아도 대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시중은행의 입장에서 안그래도 은행지점을 찾는 고객이 빠르게 줄어드는 상황에서 20~40대 고객을 뺏기지 않으려면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할 수 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최근에는 핀테크 기업들까지 색다른 대출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7월11일 우리은행이 출시한 우리 비상금 대출은 소득 정보나 직장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우리은행 계좌와 통신 관련 기록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SK텔레콤이나 KT,LG유플러스등 통신3사에서 제공하는 휴대전화기기정보,요금 납부내역 소액결제내역 등을 바탕으로 신용평가사에서 선정한 통신사 신용등급을 활용합니다. 금리는 최저3.84%~최대 300만원을 빌려주는데 통신사 신용등급만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나온 것은 금융권에서 처음있는 일입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비상금대출 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3사이용고객(알뜰폰안됨) CB1~6등급이면 누구나신청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만컵 등급 입니다.

CB등급:외부신용등급(NICE또는KCB)내부신용등급 및 연체이력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비상금대출 대출한도금액  :최대3백만원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비상금대출 대출기간      :1년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비상금대출 기준금리     : 연1.6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우리비상금대출 상환방법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우리비상금대출 문의사항     :우리은행 고객상담센터  :1599-5000

                                                                 또는 1588-5000

하나은행 모바일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하나은행이 지난 6월 출시한 모바일 대출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컵라면 익는 시간이면 대출이 가능하다는 의미에서 컵라면 대출로 불립니다. 이상품은 출시 후 한 달 만에 3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었습니다. 모바일 앱에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고 하나은행 거래 내역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로 꼽힙니다.

하나은행 모바일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대출대상: 현직장6개월이상 국민건강보험 직장인 고객 ,

                                                                건강보험료6개월 이상 정상납입고객,

                                                              CB사 소득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

하나은행 모바일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대출기간: 1년

하나은행 모바일 대출 하나원큐신용대출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일시상환,통장대출)

하나은행 모바일 대출하나원큐신용대출 신청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iaotFYr5RsI

 

KB금융그룹 통합 모바일대출  KB이지(EASY)대출

KB금융그룹 통합 모바일대출  KB이지(EASY)대출

KB금융그룹은 통합 신용대출 KB이지(EASY)대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앰 대출 메뉴에서 희망금액등을 입력하면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스크래핑 기술을 통한 소득정보 확인으로 대출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대출진행 상태조회기능으로 신청현황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스마트폰 '화상상담'도 가능합니다.

신한금융 모바일 대출 스마트대출마당

신한금융 모바일 대출 스마트대출마당

신한금융 모바일 대출 스마트대출마당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신용대출 스마트대출마당상품은 스크래핑기술을 활용하여 별도의 서류제출 절차 없이 간평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은행,카드,생명,저축은행 4개사의 대출 최고한도 및 최저금리 결과를 즉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대출마당에 탑재된 자동조합기능을 활용 그룹사별로 추천된 상품을 조합해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한데요 한도 금리등을 조합해 가장 유리한 대출 포트폴리오를 추천받을 수 있고 직접 대출상품을 고객의 상황에 맞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대출마당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비대면 대출상품들이기에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

하반기엔 금융권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이 더욱 풍성해질 전망입니다. 7월 핀다,토스,핀셋,(주)핀테크.마이뱅크등 5개 기업이 각각 선보일 대출상품 빅서비스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서비스는 소비자가 스마트폰 앱으로 자기 신용 등급이나 소득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주요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금리나 한도를 한 번에 보여주는 게 핵심입니다.

모바일 대출

소비자가 대출 조건을 알아보려고 여러 은행을 다니며 상담을 받거나 은행 앱여러개를 까지 않아도 되는셈입니다.  특히 1000만명을 고객을 보유한 핀테크기업'토스'가 이 서비스를 선보이면 시장에 적지않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

모바일 경쟁이 점점 가속화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고 모바일 대출 경쟁이 치열해지면 치열해질수록 최종적으로는 금리 경쟁으로 전개되며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이라며 '다만 모두 무리한 대출을 하지 않는지 면밀하게 지켜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